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다가오는 2021년 설을 맞이하여, PlayStation Store 및 Nintendo eShop을 통해 발매된 PlayStation®4 및 Nintendo Switch™ 전용 타이틀을 최대 9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 Store의 프로모션은 금일(3일)부터 2월 17일까지 약 15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마녀와 백기병' 시리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등 인기 타이틀이 다수 포함되며, 대전격투 시리즈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 또한 시즌패스 1과 시즌패스 2를 포함하여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건즈, 고어 앤 카놀리' 시리즈, 무작위 및 반복 플레이 요소를 갖춘 액션 RPG '렘넌트: 프롬 디 애쉬' 등의 타이틀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Nintendo eShop 내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0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사무라이 쇼다운', '라피스 리 어비스', '쿠나이' 등 20여 종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인트라게임즈 2021 설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타이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