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포라이브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사 스포라이브(대표 김홍민)는 ‘유럽 2021 국가 대항전을 앞두고 페이스북 승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심의를 받은 스포라이브는 전 세계 126개국의 다양한 프로 스포츠 경기에 대한 승부예측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이번 페이스북 승부예측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스포츠 산업을 활성화하고 이용자와 함께 하는 승부예측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기획되었다.

스포라이브가 펼치는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용자가 유럽 2021 국가 대항전의 경기 결과를 예측하고, 마지막 최후의 1인이 남아 승리하게 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한다.

유럽 2021 국가 대항전이 시작하는 6월 12일부터 약 한 달간 실시할 예정이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31일부터 시작한다. 참가자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포라이브의 회원일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스포라이브 마케팅 담당자는 “스포츠 경기 직관이 어려운 시국이지만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다.

스포라이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스포라이브 공식 페이스북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