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다크에덴'에서 8월 마지막 ‘럭키 세븐’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럭키 세븐 레이션’ 이벤트는 8월 25일 수요일부터 9월 1일 수요일까지 단 7일 간 만 진행 되며, 기간 내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 되며, 1시간 마다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선물백’이 자동 지급 된다.

트랜실베니아 월드에서는 ‘2옵션 크리스탈’, ‘향상 된 상급 2옵션 강화석’, ‘하얀, 노란, 붉은빛의 촉진제’, ‘심연, 혼돈, 공허, 망각의 에테르’, ‘스페셜 펫 체인저’, ‘봉인 된 아머 소울 스톤’, ‘봉인 된 액세서리 소울 스톤’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루키 월드에서는 ‘2옵션 크리스탈’, ‘향상 된 상급 2옵션 강화석’, ‘룬 강화석’, ‘코어 버드’, ‘철벽, 강력, 광폭의 향’, ‘스페셜 펫 체인저’, ‘고대의 두루마리’, ‘광기, 매혹의 혈흔’, ‘치장의 상자’, 1차, 2차 승직 코스튬’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월 28일 그랜드 오픈 한 루키 월드는 캐릭터의 성장 및 게임 적응에 특화 된 신규 월드로 초보 및 복귀 유저 모두가 편하게 적응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위한 밸런스 수정 ▲일부 마켓 아이템 판매 제한 ▲프리미엄 미션 시스템 도입 레벨 및 콘텐츠 제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다크에덴 루키 월드에 높은 관심을 보여 주신 유저 분들께 8월을 마무리 하는 의미로 이번 럭키 세븐 레이션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