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qureate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Nintendo Switch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이 오늘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폐심: 심야방송'은 세 명의 스트리머가 심령 스폿에서 방송 촬영을 목적으로 방문한 폐허 호텔에서 갑자기 나타난 인형 탈의 추격을 피하며 생존하고,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수수께끼를 풀어 탈출하는 횡스크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세 명의 미소녀 주인공에게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칠 때마다 '폐심: 심야방송'만의 특별한 이벤트 CG를 즐길 수 있으며, 위기에 처한 캐릭터를 터치하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마련되어 있다.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폐심: 심야방송 오리지널 아크릴 피규어’를 증정하는 리트윗 & 공유 이벤트를 오늘부터 개최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일까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고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 출시 기념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하면 된다.

Nintendo Switch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