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CP게임즈


아이슬란드 개발사 CCP 게임즈는 자사의 우주 MMO 게임 이브 온라인의 서사 중심의 확장팩 이브: 업라이징을 11월 8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들은 16척의 새로운 해군 함선을 조종할 수 있게되며 다시금 전열을 다듬게 된다. 각 제국은 새로운 프리깃함과 배틀크루즈, 디스트로이어 및 드레드노트를 받게 되며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전투, 탐험 기회를 제공하여 성장시킬 예정이다. 오늘 출시된 예고편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함선들을 엿볼 수 있다.

‘이브: 업라이징’은 수많은 그래픽 및 성능 향상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와 피쳐들을 소개한다. 팩션 전쟁 관련 업데이트로 전투는 그 어느때보다 치열해질 것이며 새로운 전방 기지를 통해 다른 팩션들과 교전할 수 있게 된다. 팩션 전쟁은 업데이트와 함께 진화하며 플레이어들이 예상치 못하는 결과를 초래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인 헤럴드리 시스템의 일환으로 자신의 코퍼레이션 및 얼라이언스를 상징하는 색상 및 엠블럼으로 함선을 꾸밀 수 있게 된다. 엠블럼 추가 기능은 헤럴드리 시스템 초기 기능으로 앞으로는 시타델 스킨 및 홀로그램 등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업라이징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이브 온라인 홈페이지 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