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20주년을 맞이하여 금일 정기점검 이후 신규지역 딕타토르 오픈 및 신규월드 엘리시온 캐릭터명 선점을 대대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규지역 딕타토르 업데이트 이벤트는 12월 1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12월 28일 정기점검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딕타토르 지역에서 랜덤하게 등장하는 보물상자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에 따라 [업데이트 기념 상자] 획득 가능하다.

신규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12월 14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12월 2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캐릭터명 선점 후 신규월드 오픈 시 해당 선점한 닉네임의 캐릭터 장바구니로 [새로운 물결]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신규월드 그랜드 오픈은 2022년 12월 28일 수요일에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월드 이벤트는 복귀 유저 및 신규 유저가 빠른 캐릭터 성장과 게임 적응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다크에덴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오랜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 덕분이다. 이를 기념하여 신규지역 오픈 및 신규월드 그랜드 오픈을 준비 하였다. 앞으로도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하는 게임 회사가 되겠다. ”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지역 업데이트 및 신규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 다크에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