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로버게임즈


클로버게임즈가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시작 1000일 기념 감사제를 진행했다.

이번 감사제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시은 아나운서와 ‘미하일’역의 박요한 성우, ‘요한’역의 김민주 성우가 출연해 개발진과 함께 로드 오브 히어로즈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및 2023년 업데이트 예정 소식 등을 소개했다. 또, ‘라이레이’역의 김보나 성우가 특별 출연하여 클로버게임즈 직원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내부 직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코너도 진행했다.

또한, 11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 팬아트 공모전 ‘쇼미더 로오히 3’의 시상식을 진행, 이용자들과 함께 수상작을 감상하고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성우들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일러스트 작가들로부터 받은 1000일 축전을 시청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외에 감사제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이벤트 진행 및 1000일 기념 굿즈 세트도 공개됐다. 1000일 기념 한정판 굿즈 세트는 별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증정하며, 관련 내용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1000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과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매일 할인율과 대상 영웅이 무작위로 변경되는 ‘1000일 기념 영웅 복각 이벤트’, 사용하지 않는 재화를 소모해 특별한 보물을 얻을 수 있는 ‘프라우의 보물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을 1월 초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