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1월 16일(목)부터 11월 19일(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 2023'에서 XD Entertainment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있는 인벤 부스 내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존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해당 존에 준비되어 있다.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는 최신 3D 기술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픽셀 그래픽의 느낌을 살린 턴제 SRPG이며, 내전에 휘말린 가상의 왕국에서 주인공이 직접 마을을 지키기 위해 용병단의 단장으로 전장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인벤 부스 내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존에선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 다양한 캐릭터가 있는 포토존, 소원 빌기,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준비된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크릿 굿즈가 지급된다.

특히, 이번 지스타 2023에서 처음 공개되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를 플레이하면 시크릿 굿즈 외에 스페셜 굿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코스프레 팀 'Team CSL'와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가 만나 게임 속의 다양한 캐릭터까지 직접 만날 수 있는 코스프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지스타 2023에서 진행되는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