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국내 최대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컴투스와 제휴를 맺고 캐주얼 골프 게임 ‘당신은 골프왕’ 을 핸드폰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당골왕’ 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당골왕’은 총 48개의 방대한 맵과 7개의 캐릭터를 비롯해서 러쉬/대전 모드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와 클럽 아이템 등 온라인 게임에서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구현해 골프게임의 재미와 긴장감을 최대한 살렸다.


특히 ‘모바일 당골왕’ 은 지형의 고저차를 그대로 구현해 예측 불가능한 골프게임의 재미를 최대한 살려냄은 물론 화려한 이펙트 및 공의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등 3D 못지 않은 섬세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게이머에게 실감나는 라운딩 재미를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 송재화 신사업부문 유닛장은 "우선 SKT이용자를 대상으로 첫 선을 보인 후 KTF, LGT용 버전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 이라며 "최근 모바일 스포츠 게임 장르의 주류로 자리잡은 골프 게임 시장에서 ‘모바일 당골왕’ 은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다양한 재미 요소로 새로운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모바일 당골왕’ 오픈을 기념해서 12월 23일까지 게이머가 ‘모바일 당골왕’을 다운 받고 선호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7가지 캐릭터마다 정해진 PSP, LCD 모니터, 핸드폰 등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당신은 골프왕 Rainbow 777 이벤트’가 진행된다.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