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트위치 방송화면 캡쳐

25일 대만에서 펼쳐진 2017 LMS 서머 결승전에서 플래시 울브즈(이하 FW)가 AHQ를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FW는 세 번의 세트에서 그라가스, 코르키, 트리스타나 조합을 꺼냈고, 완성도 높은 운영으로 AHQ를 압도했다.

1세트, '소드아트'의 블리츠크랭크가 부지런히 움직이며 그랩으로 상대의 챔피언을 끊었다. '메이플'의 코르키와 '베티'의 트리스타나도 과감하게 딜을 넣으며 한타 승리를 이끌었다. 상대의 인원 공백을 적절히 활용한 FW가 선취점을 기록했다.

이어진 2세트, FW가 1세트와 비슷한 조합을 꾸렸다. 바텀 주도권을 바탕으로 선공을 펼친 FW가 블리츠크랭크로 AHQ의 카시오페아를 끊으며 탑에서 큰 이득을 챙겼다. 이어진 바론 앞 교전에서 '카사'의 그라가스가 술통 폭발을 제대로 적중시키면서 FW가 한타 대승을 만들었다. 바론을 처치한 FW가 유리함을 끝까지 지키며 승리를 따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3세트, 15분, '카사'의 그라가스가 다시 한번 궁극기로 아름다운 한타 구도를 만들며 FW가 주도권을 잡았다. 22분 30초, 바론 앞 교전에서도 FW가 완승을 거뒀다. 전리품으로 바론을 처치한 FW가 글로벌 골드 격차를 8천 이상 벌렸다. FW가 고삐를 늦추지 않고 AHQ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우승을 확정 지었다.

2017 LMS 서머 스플릿 결승전 경기 결과

FW 3 vs 0 A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