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홈런더비를 즐기면 골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12월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친구와 함께 프리미엄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 내 홈런더비에 참여하면 골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친구와 이용자, 각각 홈런 10개 이상을 쳐야 골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참여하는 친구가 많을수록 더 많은 포인트가 제공된다.

골드 포인트는 최고 높은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로, 이벤트를 통해 하루 최대 3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300포인트로 골드카드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달 선보인 ‘골드카드’는 9~10코스트 카드로, 박병호, 김시진, 이종범 등 프로야구 스타들이 등장하는 카드이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게임 내 상점을 통해 500만 MP(게임머니), '내 구단 메이저 영입권', '퀵 시뮬레이션' 등 아이템을 들어있는 성탄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게임포털 ‘게임트리’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