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드래곤 온라인 전용 PC방 3월 10일 역삼 1호점 오픈
전국 8개의 던전앤드래곤 온라인 전용 PC방 오픈 예정




㈜렛츠게임은 던전앤드래곤 온라인(이하 DDO) 서포터즈와 온오프 커뮤니티를 전폭 지원하고 DDO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목적으로 3월 10일 역삼 1호점 ‘DDO 전용 PC방’을 오픈했다


㈜렛츠게임은 던전앤드래곤 온라인의 활성화를 위해 서울, 경기 등 시작으로 전국 확대 오픈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이번 역삼 1호점이 첫 ‘DDO 전용 PC방’이다. 이번 ‘DDO 전용 PC방’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단일 게임 전용 PC방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DDO 전용 PC방’은 3월 10일 DDO 유저간담회에 초청된 유저들에게 첫 공개 되었다.


‘DDO 전용 PC방’에서는 초보유저를 위한 DDO 스쿨, DDO TRPG 컨벤션 행사, PvP 게임대회, 랜파티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DDO 초보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DDO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DDO 스쿨은 한 달에 1회 이상 운영하며, 교육 후 프리 플레이(Free Play)도 진행할 예정이다.


DDO 전용 PC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일반 게임도 가능 하나 DDO 게임 플레이시 이용료의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DDO 전용 PC방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음료도 무료 이용 가능하며 DDO 길드모임 또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렛츠게임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게임 전용 PC방인 ‘DDO 전용 PC방’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DDO 유저들이 최적화된 시스템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전략으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던전앤드래곤 인벤 바로가기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