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삼국지 배경의 RPG형 TCG '맹장-전설의 서막'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KT올레마켓, 네이버 N스토어, LG U+ 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맹장-전설의 서막'은 중국 뿐 아니라 한국의 유명 장수들을 휘하에 거느리고 천하 통일을 위해 싸우는 군웅들의 쟁패를 그린 스마트폰 게임이다. 안드로이드마켓에서 입지를 다진 '맹장'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여세를 몰아갈 계획이다.

정호영 레쿠코리아 대표는 "송승헌 특별 출연 맹장은 탄탄한 소재와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삼국지 전장을 만끽할 수 있는 카드게임이다"며, "오는 1월말 예정되어 있는 iOS출시에 앞서 오랫 동안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맹장'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IOS출시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 가입 신청을 하면 5성초선 카드를 지급하고,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 사용자들이 이벤트 참여 시 슈퍼팬더와 슈퍼재물원숭이가 들어 있는 슈퍼 영물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기간에 맞춰 일반과 정예전장 등 6성 카드와 스토리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하여 신규 무장카드 획득 시 신규 무장 이름으로 2행시 또는 3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 에 올리면 '목마장비' 아이템을 증정하고 스토리모드를 최단시간 돌파한 1명에게는 최고의 아이템 패키지를 깜짝 지급할 계획이다.

'맹장'의 게임소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