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 채널링 플랫폼인 피카온게임을 통해 2월 첫주내에 ‘중원을베다’ ‘천신전’ ‘진미인’ ‘비트온라인’ 등 4종의 게임을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4일 오픈하는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의 ‘중원을베다’는 중국 유명 작가 김용의 소설 15편을 총망라한 무협 웹게임으로 곽정, 양과, 장무기 등 소설에 등장하는 천여명의 협객이 게임 속에 등장한다. 협객들은 각각의 특성에 따른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협객을 모아 레벨 상승, 자질 향상을 통해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고, 소설 속 주인공들을 모두 협객으로 모집해 사용할 수 있어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피카온게임은 ‘중원을베다’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신규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에게 300통보, 진기1,000, 희귀보물상자, 희귀보물열쇠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의 성인 웹RPG 게임인 ‘천신전’과 ‘진미인’도 피카온게임 채널링에 합류했다. 피카온게임은 ‘천신전’과 ‘진미인’ 오픈 기념으로 신규 가입자모두에게 초보자쿠폰을 지급하고 보혈단, 취령단, 주성부적, 부활단약, 강화석, 2배 수익단 등 필수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의 ‘비트온라인’은 피카온게임을 통해 6일 오픈한다. 이 게임은 기존 남성 위주의 MMORPG를 탈피하여 여성 이용자를 위하여 고양이 캐릭터 ‘펫시스템’ 과 모바일 SNG기반의 ‘농장시스템’을 제공하고, 펫 시스템의 경우 다양한 코스튬 의상을 제공하여 여성 이용자의 유입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

피카온게임은 ‘비트온라인’ 오픈 기념이벤트로 회원가입시 피카 3,000 마일리지지급, 캐릭터 생성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지급, 천령 경험단 게임아이템 및 아이패드 미니 지급 레벨업이벤트, 피카PC방 가맹점에서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 2배아이템을 제공하는 PC방 강화이벤트, 피카온게임 오픈 기념 전용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50% 버프를 제공하는 피카온게임 전용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게임은 PC방 이용자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 회원 50만명, 게이머 대상의 모바일 리워드앱인 ‘피카코인’ 회원 100만명 등 통합 구축한 150만명 이상의 진성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크로스마케팅과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중순 서비스를 시작한 피카온게임은 이번에 오픈한 4종의 게임을 비롯해 구몽온라인, 프린스오브히어로, 던전히어로, 구검온라인, 사육신, 천신전 등 두 달 동안 총 11종의 채널링 게임 라인업을 구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