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2’의 인도네시아 서비스에 청신호가 켜졌다.

‘스페셜포스2’는 지난 2월 13일 상용화 서비스 ‘그랜드 오픈’을 실시하며 본격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으며, 상용화 서비스 일주일만에 FPS게임 순위 2위, 전체 게임순위 9위를 기록했다.

현지 퍼블리셔 'CJ 인터넷 인도네시아'는 "'스페셜포스2' 인도네시아 페이스북에서 ‘좋아요’가 25만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각종 블로그나 유저커뮤니티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유저 커뮤니티에서 자체적인 대회 개설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 현지 퍼블리셔와 함께 PC방을 중심으로 유저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주 ‘Weekly Tournament’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그랜드 오픈’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3월 13일까지 게임에서 2승을 할 때마다 참여 가능한 주사위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사위 결과에 따라 ‘Galaxy Note 3’, ‘핸드폰 선불 충전금’ 등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20일부터 일주일간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총기아이템을 지급하는 ‘선물이 줄줄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20일 이후 가입자중 3월 5일까지 ‘하사’로 진급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인도네시아 유저들이 처음 접하는 고퀄리티 FPS게임으로 신규 유저 유입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전망을 밝게 보고 있다.”며 “향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병행해 초반 흥행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