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개발사 아이러브모바일게임은 3D 모바일 RPG '역천온라인'을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역천온라인’은 천지가 개벽하고 아직 만물의 구별이 생기지 않았던 먼 옛날, 부단한 수련을 통해 신선이 된 자들이 촉산파와 곤륜파를 만들고, 신선이 되지 못한 생명들은 요괴가 되었다는 고대의 전설에 따라 게이머들이 봉인이 해제된 요괴왕과 맞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촉산과 곤륜, 양대 문파의 후예가 되어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역천온라인'은 기존 RPG 장르와는 달리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와의 믹스매치를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방대한 트릭 시스템, 무기장비 시스템, 펫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필살기 스킬, 무기 스킬 등의 다양한 스킬을 함께 제공해 시스템과 스킬을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흔들기 모드를 통한 배틀 경기 시스템을 지원해 모바일을 흔들어 동일 레벨의 유저를 검색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역천온라인'의 펫시스템은 생명형, 공격형, 방어형, 폭격형, 스피드형 등 5가지 기능을 발휘하는 펫 중 1개를 선택하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용병으로써 사용할 수 있다. 펫시스템은 '펫잠재력'과 '펫혼' 기능을 통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능력 이상의 용병으로 훈련시킬 수 있다.

아이러브모바일 마케팅 사업 담당 황란 팀장은 "자사의 첫 번째 라인업 역천온라인은 판타지 무협의 배경과 귀여운 캐릭터를 조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RPG이다"며, "금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IOS마켓 런칭을 시작으로 유저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3D그래픽과 소셜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폰 무협 RPG ‘역천 온라인’은 3개 마켓 오픈을 기념해 원보, 금화, 행운추첨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게임 이벤트와 '역천 온라인' 페이스북 단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역천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