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가디언스 리그'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실시간 모바일 디펜스 RPG다. 시원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다채로운 용병과 장비를 활용해 스테이지를 공략하고, 실시간으로 친구들과 협동하고 경쟁하는 즐거움이 가득한 '가디언스 리그'를 만나보자.

간편하게 즐기는 액션의 ‘손맛’

'가디언스 리그'는 몇 번의 간편한 조작으로 시원시원한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조작, 즉 ‘컨트롤’이라고 하면 ‘어렵다’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겠지만, '가디언스 리그'는 이를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똑똑하게 풀어냈다.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이 조작 방법은 ‘손 가는 대로’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컨트롤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짜릿한 승리를 맛보는 즐거움은, 최근 모바일 게임의 트렌드가 된 자동플레이 방식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웠던 ‘손맛’을 느끼게 해준다.




스테이지를 모험하면서 나만의 영웅을 육성하자!

'가디언스 리그'는 ‘디펜스 RPG’라는 장르에서 알 수 있듯 액트 당 15개, 총 60개의 ‘모험하기’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영웅을 조작하여 ‘내추럴 가드’를 침공한 ‘다크 스팀’의 팩토리를 파괴하고, 액트를 지키고 있는 거대 보스를 물리쳐 평화를 되찾아야 한다. 스테이지는 ‘다크 스팀’의 몬스터 병기와 기계 부대 외에도 숨겨져 있는 여러 함정이 있기 때문에 집중하지 않으면 순식간에 불리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다.





스테이지를 높은 점수(별 3개)로 깰수록 보상도 더 좋아지고, 같은 스테이지를 3번 플레이 하면 다음 플레이 때는 장비 드랍 확률이 대폭 상승된다.


혼자 즐겨도 재미있지만, 함께하면 더더욱 재미있다

스테이지를 혼자서 즐기는 게임이라면 '가디언스 리그'는 ‘실시간’ 디펜스 RPG라고 하지 않았을 것이다. '가디언스 리그'의 진짜 재미는 바로 ‘실시간’에 있다.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스테이지를 협동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혼자서는 깨기 어려운 스테이지가 있거나, 거대 보스가 등장했다면 친구와 함께 공략해보자.



협동플레이는 가디언스 리그의 또 하나의 재미.

어제의 친구가 오늘의 적이 될 수도 있다. '가디언스 리그'는 실시간 협동 플레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PvP)’ 역시 지원하고 있다.



해야 할 게 많다! 많아!

'가디언스 리그'에는 다양한 미션들이 많이 있다. '가디언스 리그'를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달성할 수 있는 미션들도 있지만, 일부 미션들은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것들이 있고, 당연히 보상도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꼭 챙겨가도록 하자. 그리고 장비 강화/연마의 쫄깃함 역시 '가디언스 리그'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니 기회가 될 때 마다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