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팡게임]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금일(7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웹 MMORPG '퀸스스워드'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영화배우 박민경의 응원영상을 공개했다.

‘퀸즈스워드’는 현재 글로벌 게임기업 텐센트에서 퍼블리싱하며 아시아 각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검증된 게임으로, 정통 MMORPG의 풍부한 컨텐츠는 물론, 다양한 재미요소를 내세워 온라인 게임 시장에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아름다운 소녀가 여왕으로 성장한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풍부한 컨텐츠, 수려한 3D 그래픽으로 무장한 '퀸즈스워드'는 정통 RPG의 캐릭터 육성과 PVP전투와 같은 남성적 컨텐츠와 여성 게이머들을 위한 패션, 댄싱, 요리와 같은 소셜게임의 요소를 잘 녹여내 성별과 세대를 초월한 흥행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녀에서 아름다운 여왕으로 거듭나는 '퀸즈스워드'는 영화 '나탈리'에서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조각상의 모델인 박민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오늘 공개한 '퀸즈스워드' 응원영상 속 박민경은 "퀸즈스워드의 모델이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퀸즈스워드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게임을 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퀸즈스워드'를 응원했다.

또한, 퀸즈스워드는 차주 중 CBT를 진행할 예정에 있어 그 동안 기다려 온 많은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팡게임의 박준영PM은 “지난 5일 퀸즈스워드 홈페이지 오픈 및 캐릭터 공개에 많은 관심에 힘입어 퀸즈스워드 홍보모델인 박민경의 응원영상을 공개했다”며, “안정적인 현지화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퀸즈스워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