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보다 화려한 모습을 자랑한다, 무기 이펙트의 변화
이동현 기자 (Harv@inven.co.kr)
3월 19일(수) 업데이트를 통해 인챈트 및 제련 후 무기에 적용되는 이펙트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인챈트 수치에 따라 부여되던 이펙트의 색상이 보다 다양하고 화려하게 변경되었으며 제련을 통해 옵션을 부여하면 번개 효과에서부터 나선형으로 무기 주변을 맴돌다 사라지는 독특한 기운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인챈트 이펙트는 기존에 +4부터 +11까지는 푸른색이 점점 진해지다가 +12에서 붉은색으로 변했는데, 변경 된 이펙트는 약 2~3번의 단계마다 색상이 변화하여 더욱 더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챈트를 통한 최초 효과는 기존과 동일하게 +4부터 나타난다. +4에서 +6까지는 희미한 하늘색 효과를 보이며 / +7부터 +9까지는 보다 진해진 파란색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10부터는 색이 달라지는데 +10에서 +11까지는 진한 보라색이 / +12와 +13에서는 붉은색 효과로 변경된다.
새롭게 추가 된 +14이상의 효과는 진한 붉은색에 또 다른 색이 섞여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14에서 +16까지는 붉은색에 황금색이 더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17이상에서는 황금색이 사라진, 붉은색 + 검은색의 조화로 보다 강력해진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모든 무기는 동일하게 +7이상 단계부터 검기 이펙트가 추가되며 +17이상 무기에만 부여되는 검은색 검기는 R그레이드 이상 아이템에만 적용된다.
◆ 새롭게 변경된 인챈트 수치별 무기 이펙트의 변화 모습
제련을 통해서 표현되는 무기 이펙트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에는 생명의 돌 등급에 따라 그 효과가 달라졌는데 이제는 +4이상의 무기에는 번개 효과가 / +10이상 무기에는 나선형으로 무기 주변을 맴돌다 사라지는 기운이 추가된 형태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제련을 통한 이펙트의 변화는 생명의 돌 등급에 상관없이 인챈트 단계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일반 생명의 돌을 활용하여 제련 옵션과 이펙트 모두를 노릴 수 있게 되었다.
◆ 더욱 더 화려하게 변한 무기 이펙트의 모습
인챈트 이펙트는 기존에 +4부터 +11까지는 푸른색이 점점 진해지다가 +12에서 붉은색으로 변했는데, 변경 된 이펙트는 약 2~3번의 단계마다 색상이 변화하여 더욱 더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인챈트를 통한 최초 효과는 기존과 동일하게 +4부터 나타난다. +4에서 +6까지는 희미한 하늘색 효과를 보이며 / +7부터 +9까지는 보다 진해진 파란색 효과를 감상할 수 있다. +10부터는 색이 달라지는데 +10에서 +11까지는 진한 보라색이 / +12와 +13에서는 붉은색 효과로 변경된다.
새롭게 추가 된 +14이상의 효과는 진한 붉은색에 또 다른 색이 섞여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14에서 +16까지는 붉은색에 황금색이 더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17이상에서는 황금색이 사라진, 붉은색 + 검은색의 조화로 보다 강력해진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모든 무기는 동일하게 +7이상 단계부터 검기 이펙트가 추가되며 +17이상 무기에만 부여되는 검은색 검기는 R그레이드 이상 아이템에만 적용된다.
◆ 새롭게 변경된 인챈트 수치별 무기 이펙트의 변화 모습
제련을 통해서 표현되는 무기 이펙트에도 변화가 생겼다. 기존에는 생명의 돌 등급에 따라 그 효과가 달라졌는데 이제는 +4이상의 무기에는 번개 효과가 / +10이상 무기에는 나선형으로 무기 주변을 맴돌다 사라지는 기운이 추가된 형태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제련을 통한 이펙트의 변화는 생명의 돌 등급에 상관없이 인챈트 단계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일반 생명의 돌을 활용하여 제련 옵션과 이펙트 모두를 노릴 수 있게 되었다.
◆ 더욱 더 화려하게 변한 무기 이펙트의 모습
인벤 주요 뉴스
▶ [경기뉴스] '첫 출격' T1, 이변 없는 2:0 승리...승자전 진출 [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경기뉴스] 지켜낸 자존심...플라이퀘스트, PSG 2:1로 꺾고 승자전.. [1] | 신연재 (Arra@inven.co.kr) | 05-01 |
▶ [뉴스] 게임산업 진흥 종합계획, "e스포츠 토토는 아직 일러"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뉴스] 달리면서 궁 사용 가능! 케넨 상향된 14.9 패치 [2] | 양동학 (Eti@inven.co.kr) | 05-01 |
▶ [뉴스] e스포츠 진흥, '지역 연고 실업팀'으로 기반 마련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01 |
▶ [인터뷰] FC e스포츠 시니어 디렉터 "팬들을 즐겁게 하는 게 궁..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30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3]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인터뷰] 대기만성 '엄티' "나를 통해 용기를 얻는 사람이 있었.. [49] | 김홍제, 김수진 (Koer@inven.co.kr) | 04-29 |
▶ [경기뉴스] 집념의 울브즈 e스포츠, 그라츠 꺾고 우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중국 울브즈에게 0:3 패배로 탈락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대한민국 '소다', 모바일 초대 챔피언 등극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8 |
▶ [경기뉴스] kt 롤스터, 그라츠에게 0:3 완패 당해 [0]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7 |
▶ [뉴스] '2024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27일 리그 개막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
▶ [뉴스] 정글-미드-서포터 삼위일체 브랜드 [6] | 양동학 (Eti@inven.co.kr) | 04-26 |
▶ [뉴스] LCK 인기 하늘 찌르는 베트남, 인기 선수들 직접 만난..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