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스타(Riding Star)’에 캐릭터별 파츠 아이템과 신규 맵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오픈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파츠 아이템 업데이트에서는 각 캐릭터의 상/하의 아이템부터 신발, 장갑, 모자, 고글, 데크에 이르기까지 총 15종의 신규 아이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은 각자의 취향에 맞춰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맵 ‘얀센의 숲 Part 2’는 거대 숲과 사원 등 웅장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전편보다 복잡하고 험난한 코스를 갖추고 있어 고레벨 게이머들이 보다 더 스릴 넘치는 라이딩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회사측은 게이머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통합정보시스템(TIS)에 트릭 트리와 같은 캐릭터 성장 정보, 이벤트 진행 상황 등을 파악할 수 있는 ‘투데이 메시지 박스’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게이머들의 편의를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최근 게임 내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게이머들의 평균 체류 시간이 최대 60% 가량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노우보드 게임 매니아들이 非 시즌에도 즐길 수 있는 대표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Inven Niimo - 이동원 기자
(Niim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