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 중인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 온라인’이 정식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간에 걸쳐 진행되며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린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자유게시판에 2주년 축하게시물을 작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 재료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 할 수 있는 ‘유혹상자 패키지 1개’를 지급하고 이 중 20명을 추첨해 게임 내 탈 것인 ‘덩치 큰 유니콘 30일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두 번째로 진행하는 ‘매일매일 선착순!’이벤트는 매일매일 접속한 순서에 따라 1개씩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아이템의 수량과 종류가 매일 바뀌므로 서두른다면 다양한 아이템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2배로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버닝 이벤트는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오후 9시에서 11시에 실시된다.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이벤트인 만큼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밖에도, 이벤트 첫날인 4월 3일부터 7일간 한정 판매되는 패키지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패키지 아이템은 총 4종으로 다양한 물약과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장비가 들어있어 특히 휴면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반 온라인’이 어느덧 서비스 2주년을 맞이했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반 온라인’과 함께 즐겁고 풍요로운 4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반 온라인’은 간단한 조작과 빠른 성장, 유저들의 게임진행을 돕는 요정 시스템, 사냥의 부담을 덜어주는 자동사냥 기능 등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인 성인용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부담 반, 재미 두 배’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템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춰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반 온라인’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