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토)부터 5월 10일(토)까지 진행되는 비무제: 임진록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경기를 관전하면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경기가 진행되는 e-Sports Stadium에 방문 시 현장 쿠폰을 지급받게 되고, 쿠폰을 등록하면 주차 별로 봄맞이 상자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의상까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것.


또한 쿠폰에는 보패 스티커와 행운권이 포함되어 있는데, 보패 스티커를 모아 4,6,8개가 될 때 마다 나류석판, 백청 고급진화석 등을 받게 되며, 행운권은 원하는 선수 투표함에 넣고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카메라 등의 현물을 지급한다.


더불어 3주차에는 결선 진출 관련 문파원들에게 홍문파의 빛나는 칠감 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결선 문파 중 1곳에 5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뿐만아니라 현장에선 인기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튬 플레이 행사도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SNS를 통한 '온라인 소문내고' 이벤트도 진행, 문화상품권 1만권, 상품권 1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응원 혜택은 경기 당일 지급되는 현장 쿠폰을 통해 이루어진다. 지급된 쿠폰을 등록 시 1,2주차(4/19, 4/26)에는 봄맞이 상자 10개 + 홍문파의 새해맞이보급품 5개, 3주차(5/3)에는 봄맞이 상자 10개 + 홍문파의 새매맞이보급품 5개 + 의상이 주어진다. 또한 마지막 4주차(5/10)에는 봄맞이 상자 20개, 홍문파의 새해맞이보급품 5개 + 의상이 지급된다.


지급되는 의상의 이름 및 외형은 현재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아이콘이 세련된 교복 형태를 띄고 있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현장 방문 시, 주차에 다양한 아이템이 쿠폰형태로 지급



더불어 현장 쿠폰에 포함되어 있는 보패 스티커를 일정 개수 모을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보패 스티커 4세트를 모으면 나류석판을, 6세트를 모으면 나류석판 + 백청 고급진화석, 8세트 모두 모으면 나류석판 + 백천 고급진화석 + 무공 비급 확장권을 선물로 받게 된다.


보패 스티커는 모양에 상관없이 모은 보패 개수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선물을 받기 위해서는 '연속 출석 선물 배부처'에서 보패 개수를 확인받아야만 한다.


또한 현장 쿠폰에 포함되어 있는 행운권을 절취선에 맞게 잘라 원하는 선수 투표함에 넣으면,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헤드셋, 모니터, 카메라 등 다양한 현물과 검은 태양, 주인없는 배송품, 귀혼강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결선이 진행되는 3주차 5월 3일(토)에는 결선 진출 문파만의 행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결선 진출 선수가 소속된 문파원이 경기장을 방문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으로 방문자 모두에게 홍문파의 빛나는 칠각 홈을 선물한다. 또한 결선 진출자들의 속한 4개 문파 중 1개를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도 증정한다.


현장에서 지급되는 현장 쿠폰은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배부될 예정이며, 신분증 확인하여 19세 이상에게 1인당 1부씩 지급된다.


▲ 현장 쿠폰의 보패 스티커를 모아 일정 개수를 모으면 게임 아이템 증정

▲ 현장 투표 행운권 추첨과 3주차엔 결선 진출 소속 문파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이외에도 온라인에서 소문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진록 관련 내용을 SNS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 지급, 경기를 함께 보고 싶은 친구이름 등록 시 상품권 10만원, 그리고 경기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남기면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준다.


한편, 비무제:임진록은 우승 상금 1,500만원, 준우승 500만원 등 총 상금 3,200만원으로 역대 최고의 상금 규모를 자랑하며 4월 19일(토)부터 5월 10일(토)까지 4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방송을 통해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前)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홍진호의 이벤트 매치와 함께 경기 해설도 예고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