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인게임 화면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네오위즈 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하여 서비스하는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최대 레벨 개방 업데이트를 알렸다.

총 8개 클래스가 분포되어 있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각 클래스의 역할이 분명하며 빠르고 타격감 있는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55레벨에 국한되어 있던 최대레벨을 58레벨까지 확장하며 이에 따른 컨텐츠 개방에 초점을 두고 있다.

레벨 확장에 맞춰 4차 전설 퀘스트가 추가되며 이를 통해 소울 레벨을 기존 15레벨에서 20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또한, 소울 레벨 개방에 맞춰 3종의 소울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다. 일일 퀘스트인 오늘의 목표 시스템도 더 쉽고 강하게 캐릭터를 성장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일일 퀘스트로 최대 7레벨 보주까지 받을 수 있던 오늘의 목표 보상이 최대 9레벨까지 수급이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보주 능력 11부터 20까지의 능력치가 상향될 예정이다.

네오위즈씨알에스의 사업팀 강태성 팀장은 “2014년에도 변함없이 레전드 오브 소울즈를 사랑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곧 업데이트 될 신규 맵도 회원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만족스러운 업데이트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