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 모바일 2014(FCManager Mobile 2014 이하 FCMM 2014)’를 오는 5월 15일 ‘아프리카TV 게임센터’에 런칭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사전 등록 이벤트를 5월 9일 금일부터 5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FCMM 2014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는 아프리카TV 게임센터 내에 마련된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이후 유저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다음 ‘사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아프리카TV 게임센터 사전 등록 이벤트 참가 신청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놀라운 혜택의 보상이 예고되어 있다. 우선, 금일부터 출시 직전인 5월 14일까지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이중 영예의 1명에게는 ‘아프리카TV 퀵뷰 평생이용권’을 선물한다.

아프리카TV 애청자들 사이에서 ‘인기 상품’으로 자리하고 있는 퀵뷰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인 만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큰 반향이 기대된다. 아울러 한 명을 추가로 추첨해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 소속 구단 가운데 원하는 팀 유니폼을 두 벌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 수준 등급의 ‘7포텐 선수카드’ 쿠폰 한 장을 100% 지급한다.

‘FCMM 2014’는 국내 축구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 게임 ‘FC매니저’의 기본 요소와 장점은 채용하고, 5인치 핸드폰 액정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 구성과 신규 시스템으로 중무장한 스마트폰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 유저 평균 평점 4.83 포인트, ‘구글 플레이’ 스포츠 게임 분야 인기 랭킹 1위, ‘네이버 앱스토어’ 전체 순위 1위 등 전체적인 지표 또한 ‘최고 수준’의 평가가 지속되고 있어 어렵게만 느껴졌던 축구 매니지먼트 분야를 대중적으로 접근시켰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5월 15일 FCMM 2014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마련될 아프리카TV 게임센터는 지난 해 9월부터 서비스가 시작된 모바일 게임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활동중인 인기 ‘BJ(Broadcasting Jockey)’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클랜 활동부터 초대 메시지 전달을 통한 게임 설치, 그리고 게임 공략 방송 등 커뮤니티 중심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사전 등록 신청 및 이벤트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FC매니저 모바일 for afreeca TV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