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게임포털 ‘드플(D’FL)’을 통해 서비스 하는 성인용 MMORPG 2종 ‘반 온라인’과 ‘쎈 온라인’이 5월 15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친구초대 이벤트는 숫자 6자리로 이루어진 초대코드를 통해 진행된다. 최근 3개월동안접속기록이 있는 모든 유저들에게 1개씩의 초대코드가 발급되며, 발급받은 초대코드를 3개월이 넘게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 있거나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전달하면 된다.

초대코드를 받은 유저들은 이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초대코드를 전달한 유저들도 자신의 코드가 등록된 숫자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주말에는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2배 상승하는 ‘불타는 주말을 친구와 함께!’이벤트가 유저들을 기다린다. 토요일과 일요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친구들과 함께 ‘폭풍성장’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PM은 “이번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묵직한 성인용 MMORPG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많은 친구들이 등록할수록 혜택도 커지는 만큼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