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비무제:임진록의 홍보대사 스파이럴 캣츠의 진서연 코스프레의 전체 모습이 공개되었다.

과거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는 대략적인 모습이 아니라 스파이럴 캣츠의 멤버 타샤가 차갑고 도도한 느낌의 진서연의 모습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100% 재현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진서연의 의상을 재현한 것 외 블레이드&소울 시즌1 스토리의 중심이 되기도 한 귀천검 역시 놀라운 퀄리티로 제작되어있다. 검자루와 그 끝에 붙어 있는 장식부터 이어지는 푸른 빛을 내는 검신을 그대로 재현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 현재 블소 공식 페이스북에서 코스프레 사진 공유하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엔씨소프트는 블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블소 비무제: 임진록’ 관련 소식과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블소 코스프레는 사진이 아닌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는 5월 31일(토)부터 시작되는 비무제: 임진록 현장에서는 진서연 뿐만 아니라 블소의 마스코트인 포화란을 비롯해 배신의 아이콘인 남소유의 코스프레도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블레이드앤소울은 최근 '네네치킨배 블레이드 & 소울 비무제: 임진록'을 토너먼트를 통해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홍진호와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의 대결을 예고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레이드 앤 소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