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수) 오픈하여 큰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클래식 서버에 적용되는 요금제가 등장했다. 새로 등장한 요금제는 '댄댄송댄송 30 요금제'와 '댄댄송댄송 90 요금제'로 일정 기간 제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에 클래식 서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싱어&댄서 아가시온을 함께 제공한다.


댄댄송댄송 30 요금제는 30일 무제한 이용권 + 싱어&댄서 아가시온 30일 팩을 수령할 수 있으며 댄댄송댄송 90 요금제는 90일 무제한 이용권 + 싱어&댄서 아가시온 90일 팩을 제공한다. 이때 아가시온 팩은 상품함으로 들어오는데 상자를 수령하고 개봉하면 싱어&댄서 아가시온을 소환할 수 있는 팔찌를 습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싱어&댄서 아가시온은 독특한 스킬을 활성화하는데 아가시온 - 퓨리댄스, 아가시온 - 콘 댄스, 아가시온 - 윈드 송으로 총 3종류가 준비돼 있다. 하지만 세 스킬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1개의 효과만 적용된다.


▲ 세 스킬 중 하나의 효과만 적용되니 클래스에 맞추어 필요한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



아가시온 댄송에는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별도의 버프 슬롯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캐릭터가 사용하는 댄스/송 스킬과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유저들의 레벨이 올라 퓨리 댄스, 콘 댄스, 윈드 송 등을 배우고 난 뒤에 아가시온의 스킬이 쓸모없어지는 것은 아닐까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댄댄송댄송 요금제는 종류별로 계정당 최대 1회만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템을 수령할 서버를 선택한 뒤에는 변경할 수 없다. 가격은 일반 이용권과 동일하게 30일은 29,700원, 90일은 70,400원이며 이용권은 일반 서버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양쪽 서버를 모두 제한없이 즐길 수 있지만 아가시온 팩은 클래식 서버로만 수령할 수 있다.


한편, 5월 28일부터 6월 3일 정기점검 전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클래식 서버 OBT 기간 중 댄댄송댄송 요금제를 결제하는 유저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데, 1시간의 재사용 딜레이를 지닌 귀환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는 아이템인 소어링 버드 아이템과 7일 무제한 이용권 쿠폰을 지급한다.


☞ 당신의 시작을 응원하는 춤과 노래! 댄댄송댄송 요금제 프로모션 - 바로가기 [클릭]

▲ 추가 혜택인 소어링 버드의 기간 및 무제한 이용권 기간은 요금제의 종류와 무관하게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