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에서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액션 보드게임 '미스터리파티 for Kakao(이하 미스터리파티)'가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지난달 진행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사전 예약을 시작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여행’이라는 게임 컨셉에 맞게 홍콩 여행권을 선물로 내건 이벤트를 준비했다.

NHN엔터테인먼트 크로노스튜디오 조광래 PD는 “시간여행이라는 게임의 컨셉을 고려해 이색 선물로 홍콩 디즈니 여행권을 준비했다”며 “턴을 통해 진행하는 단순한 기존 보드 게임 방식에서 탈피, 보드판의 환경이 시간여행에 맞춰 시간별로 변하고 ‘타임몬’ 등을 통해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들이 발생하는 등 게임 제목 그대로 미스터리한 긴장감의 묘미를 선사하는 게임이라는 평가를 모은 만큼 더 흥미로운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은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인 1만 골드와 홍콩 디즈니 여행권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된다. 홍콩 디즈니 여행권은 이벤트 페이지 내 ‘주사위를 돌리고 돌려라’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밖에도 문화상품권과 아이스크림, 게임 내 아이템인 타임몬 뽑기권, 큐브, 1만 골드 등이 선물도 준비돼 있다.

6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며, 출시 버전에서는 더 많은 캐릭터는 물론 실시간 배틀게임(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미스터리파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