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조 2경기에서는 권사인볼트(강덕인)와 l사우팡팡l(문병진)이 경합을 벌였다. 이들은 과거 비무제를 비롯하여 각종 대회에 출전, 이름을 알린적이 있는 선수들로 경기 결과에 큰 관심이 집중되었는데, 결과적으로 권사인볼트가 2승 1패의 스코어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소환사는 최근 뛰어난 성적을 거두면서 강력한 위력을 과시하고 있지만 상성으로는 권사가 유리하다는 것이 중론인데, 이런 평가를 증명이라도 하듯 권사 강덕인이 권사 특유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뽐내는 플레이를 펼치면서 문병진을 압박, 쓰러뜨리며 B조 결승에 진출했다.

▲ 가장 강력한 콤보를 지니고 있는 권사! 강덕인이 이를 활용하며 승리를 거뒀다.



▣ B조 본선 제 2경기 1세트, 권사인볼트 vs l사우팡팡l (승)

시작과 동시에 뛰어찍기로 달라붙는 강덕인. 순식간에 달라붙어 삼연각 콤보를 활용한다. 하지만 큰 피해를 입지 않고 자리를 벗어나는데 성공한 문병진이 계속 거리를 벌리면서 체력을 깎아낸다.

하지만 강덕인 역시 도망가는 문병진을 쫓으며 상태이상 공격을 활용할 타이밍을 잡는다. 강덕인은 3분 36초에 문병진의 탈출기가 빠진 타이밍에 기절을 넣는데 성공하며 콤보를 시작하며 순식간에 절반의 생명력을 날리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역공도 매서웠다. 이번에는 문병진이 소환수의 누르기를 성공시키며 말벌에서 터져나오는 엄청난 공격을 활용, 순식간에 강덕인을 탈진 직전까지 몰아붙인다.

강덕인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저항에서 연계되는 삼연각을 활용, 공격 타이밍을 잡아보려 했지만 고양이의 견제를 활용한 문병진이 공격 기회를 내어주지 않는데 성공, 결국 피해가 누적된 강덕인이 탈진하며 1:0으로 문병진이 앞서나가기 시작한다.





▣ B조 본선 제 2경기 2세트, 권사인볼트(승) vs l사우팡팡l

이번에는 바로 들어가지 않고 타이밍을 재는 강덕인. 고양이의 공격을 횡이동으로 저항한 뒤 삼연각으로 소환사 본체를 공략한다.

문병진은 삼연각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탈출기를 사용하고 거리를 벌리는데, 이번에는 강덕인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았다. 빠르게 문병진에게 달라붙어 승룡각을 넣고 폭발적인 점혈콤보를 쏟아붓는 강덕인. 문병진의 생명력이 5%정도로 급락한다.

하지만 구사일생으로 문병진이 구석에서 탈출하는데 성공하며 상황을 뒤집으려 한다. 우정을 활용해 생명력을 회복하고 상황을 뒤집기 위해 공격을 가한 것이다. 실제로 문병진은 누르기를 연속으로 성공시키며 강덕인에게 큰 피해를 입혔으며 생명력을 비슷한 수준까지 맞추기도 했다.

하지만 승리를 거둔것은 강덕인이었다. 또다시 탈출기가 없는 타이밍에 소환사 본체에 상태이상기를 넣는데 성공한 강덕인이 공중차기, 공중찍기 콤보를 성공시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낸다.





▣ B조 본선 제 2경기 3세트, 권사인볼트(승) vs l사우팡팡l vs LonelySunday

시작과 동시에 반격을 다운 공격으로 견제당한 강덕인이었지만 1번 기상기를 활용해 일어난 뒤 뛰어찍기로 다시 달라붙는데 성공한 강덕인이 승룡각과 진격권 등 다양한 상태이상 공격을 시도한다.

하지만 문병진도 호락호락하게 당하지는 않았다. 상태이상 연계를 피해내며 위험지역에서 빠져나가는데 성공한 것이다. 다시 생명력을 회복하면서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소환사 특유의 플레이가 시작됐다.

그런데 이때, 강덕인의 폭발적인 공격이 시작됐다. 탈출기가 빠진 문병진을 쫓아가는데 성공한 강덕인이 점혈 콤보를 활용해 엄청난 피해를 누적시키는데 성공하면서 다시 한번 크게 유리해진 것이다.

권사의 콤보는 가히 파괴적이었다. 이후에도 누르기를 한 번 허용한 강덕인이었지만 횡이동과 파고들기를 활용해 소환수의 견제를 효율적으로 막아내는 한편 소환사와 소환수 모두에게 높은 피해를 누적시키는데 성공하며 더이상 회복이 어려웠던 소환사 문병진이 결국 탈진, 강덕인이 역전승리를 거두며 결승전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