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조의 결승전 무대를 장식하기 위해 출전한 선수는 솬사샛별과 권사인볼트! 이전 경기에서 소환사를 상대로 압도적인 능력을 보여준 권사인볼트였기에 권사의 우승이 점쳐지는 가운데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으며 예상을 무너뜨리며 솬사샛별이 2:0의 스코어로 승리하며 우승, 두 번째 임요환팀 선수로 합류하게 됐다.

권사는 거리를 벌리려는 소환사를 쫓아가는 능력이 탁월하고 강력한 공격력을 활용해 소환사, 소환수를 가리지 않고 높은 피해를 순간적으로 쏟아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권사의 콤보가 폭발하지 못하도록 꾸준히 견제하며 누르기-말벌로 엄청난 피해를 누적시키는데 성공한 솬사샛별의 플레이가 돋보였다.

▲ 본선 B조 우승을 차지하며 권사잡는 소환사로 이름을 올린 솬사샛별(이상준)


▣ B조 본선 결승전 1세트, 솬사샛별 (승) vs 권사인볼트

시작과 동시에 발을 묶고 누르기를 성공시키는 솬사샛별. 하지만 강덕인이 역으로 공격 타이밍을 잡는다 산사태로 상태이상기를 넣으면서 콤보를 시작한 것.

하지만 치명적인 피해를 입지 않고 이상준이 빠져나가는데 성공하며 경기는 다시 대치상태로 접어든다. 3분 44초에 다시 한번 누르기를 성공시키는 이상준이 엄청난 피해를 누적시키면서 강덕인의 생명력을 20%만 남겨놓는데 성공한다.

누르기 한번에 탈진할 수도 있기에 산사태를 활용해 생명력을 회복하면서 콤보를 시작하려는 강덕인이었으나, 이번에는 이상준이 강아지풀을 활용해 강덕인을 밀쳐내는데 성공하면서 위기를 모면해낸다. 이어서 누르기까지 한 번 더 성공시키며 강력한 말벌딜을 쏟아낸 이상준이 승리, 1:0으로 앞서나간다.





▣ B조 본선 결승전 2세트, 솬사샛별 (승) vs 권사인볼트

경공전을 해보려고 했으나 덩굴손에 피격당하며 바닥에 떨어진 강덕인이 이번에는 발평회 콤보를 폭발시키며 공격을 쏟아붓는다. 하지만 이상준도 침착했다. 탈출기를 사용하지 않고 고양이로 콤보를 순식간에 끊어내며 치명적인 피해를 입는것은 막아낸 것이다.

이어서는 이상준의 엄청난 플레이가 선보였다. 상태이상기를 넣고 누르기를 성공시키며 강덕인에게 큰 피해를 입힌 것이다. 또한, 여기서 강덕인의 실수가 나왔는데, 연속적인 누르기 공격에 당황한 것인지 허공에서 승룡각을 사용하고 만 것이다.

이후 또다시 누르기가 들어가면서 높은 피해를 입는 강덕인은 순식간에 생명력이 20% 이하로 떨어진다. 상황을 역전해내기 위해 강덕인이 이상준에게 접근을 시도했으나 또다시 소환수를 활용해 상태이상기를 넣고 누르기를 성공시킨 이상준. 결국 엄청난 피해의 말벌 콤보를 터뜨리며 강덕인을 탈진시킨 이상준이 B조 우승을 차지하며 임요환과 이벤트전을 벌이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