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에 미니게임과 공원탐험복 추가 및 레벨 상향 조정 등 업데이트를 오늘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미니게임은 테일즈런너만의 독특한 커뮤니티 공간 ‘공원’에서 즐길 수 있으며, ‘삐에로 구출작전’과 ‘펭귄을 막아라’ 2종으로 구성 됐다. 삐에로 구출작전은 늪에 빠져 구조의 손길을 기다리는 삐에로를 악어들의 방해를 피해 최대한 많이 구해야 하는 게임으로 순발력과 판단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이다.


또한 펭귄을 막아라는 폭탄을 들고 끝없이 달려 나오는 펭귄들을 눈뭉치를 발사해 제거하는 게임이다. 펭귄을 막아라 역시 삐에로 구출작전과 마찬가지로 순간적인 판단과 전략이 필요하다. 더불어 미니게임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기록하게 되면 그 동안 보지 못한 레어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미니게임과 함께 추가된 ‘공원탐험복’은 모든 캐릭터가 착용이 가능하며 눈에 띠는 추가 기능과 혜택을 준다. 공원탐험복을 착용한 유저는 힘, 컨트롤, 스피드 등 각종 능력치가 증가할 뿐 아니라 매 게임마다 TR과 경험치도 더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고 레벨 또한 기존의 43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 된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5월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신하고 발전하는 테일즈런너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