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5일(수), 리니지2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 자세한 내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알리는 소식이 공개되어 큰 눈길을 끌고 있다.

변화를 예고하는 소식은 이미지 한 장. 여기에는 망토를 두른 캐릭터 하나와 '나를 남과 다르게 하는 힘', '나를 더욱 강하게 하는 힘', 나를 다시 눈뜨게 하는 힘'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함께 적혀 있다. 그리고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시기로 추정 되는 6월 25일이라는 날짜도 보인다.

현재 많은 추측이 오가고 있으나 성장을 의미하는 문구를 통해 이는 라이브 서버에서 이루어질 에픽2 끝없는 여정에 포함 된 콘텐츠 중 최고 레벨 제한 해제 및 아너스 시스템의 추가일 것이라는 의견에 가장 많은 힘이 쏠리고 있다.

이를 뒷받침 하듯 지난 5월에 있었던 바츠해방 전쟁 10주년 행사를 통해서도 에픽2 끝없는 여정 업데이트는 6월을 시작으로 순차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며 최고 레벨 제한 해제, 아너스 시스템이 먼저 공개 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아너스 시스템은 기존에 존재하던 노블레스의 상위 개념으로 PVE, PVP, 커뮤니티, 아이템 등 다양하게 제시되는 콘텐츠를 소화하면서 각 영역별 보상을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아너스는 전용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전용 아이템 및 UI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리니지2는 지난 5월 28일 클래식 서버 오픈 및 6월 11일에는 마프르 부활의 숨결: 새로운 시작의 땅을 통한 서버 개편을 진행하고, 곧 있을 라이브 서버의 에픽2 끝없는 여정 업데이트까지 다양한 부분에서의 변화가 동시 진행되고 있다.

[만레벨 제한 해제부터 상위 노블레스 등장, 리니지2 에픽2 끝없는 여정 업데이트 예고]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