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의 붉은 물결 이벤트가 막을 열었다. 이벤트 기간중에는 일일퀘스트들을 통해 붉은나팔이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나팔에서는 신규 머리장식인 '승리의 붉은 뿔'을 비롯하여 길운, 행운의 비약, 행운무혼/보옥, 나류석판과 백청 고급진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서신을 통해 지급되는 '붉게 물드으리' 퀘스트를 진행하여 붉은나팔을 한 개 얻을 수 있고, 총 4군데 던전의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각각 한 개씩 나팔을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붉은나팔



▣ 대한민국 파이팅! 응원의 붉은 물결 이벤트를 자세히 알아보자

퀘스트를 진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게임에 접속하면 서신을 통해 '붉게 물드으리' 퀘스트를 수락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녹명촌 촌장인 노혜광을 찾아가서 /춤을 입력하면 되는데, 촌장의 집은 녹명촌 축지 지점의 바로 뒤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붉은 나팔을 받았다면 우클릭을 통해 사용하면 된다. 행운의 비약과 길운은 100% 확률로 지급되며, 이외 무작위 보상으로 각종 성장 및 진화/돌파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무작위 보상은 한 번에 2개 이상의 아이템을 얻을수도 있어 운이 따라준다면 일확천금을 노려볼만 하다.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머리 장식 '승리의 붉은 뿔'은 붉은색으로 반짝이는 색상이 특징인 아이템이다. 참고로 승리의 붉은 뿔은 거래불가 아이템이기 때문에 오로지 붉은나팔 개봉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 녹명촌 촌장 노혜광의 모습

▲ 신규 머리 장식 아이템인 승리의 붉은 뿔도 얻을 수 있다


※ 붉은나팔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목록




만약 붉게 물드으리 퀘스트 외에 추가적으로 붉은나팔을 얻고싶다면 던전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된다. 붉은나팔을 지급하는 던전 일일퀘스트는 총 4종으로, 철두의 주인 (충각단 남해함대 지부 - 거거붕) / 타락한 영수 (희생의 무덤 - 염화대성) / 핏빛 상어항 습격 (핏빛 상어항 - 해무진) / 공주를 구하라 (설인의 동굴 - 초롱설인)이 그것이다.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해당 일일퀘스트에 붉은나팔이 보상으로 추가된다. 던전 일일퀘스트까지 클리어하면 하루에 총 5개의 붉은나팔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다만 나팔의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1시간이기 때문에 여러개의 나팔을 한꺼번에 사용할수는 없다.


한편, BUFF 매거진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는데, 이벤트 버프의 효과로 전투 경험치 획득량, 일일퀘스트 완료 경험치가 50% 증가하며 채집제작 신뢰도 획득량은 100% 증가한다. 응원의 붉은 물결 이벤트와 BUFF 매거진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는 6월 11일 (수)부터 7월 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총 3주에 걸쳐 진행된다.


▲ 붉은나팔은 1시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어 연속사용이 불가능하다

▲ 이벤트 기간 중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해 효율적인 레벨업이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