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전통 삼국지 모바일게임 ‘삼국지책략전’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 ‘천하제패’를 오픈 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지책략전은 게임 오픈 1주년을 맞아 ‘시나리오’, ‘일기토전’에 이어서 신규 콘텐츠인 ‘천하제패’를 테스트 오픈하였다. ‘일기토전’을 통해 장수를 키우고 ‘시나리오’로 다양한 인사와 정보 수집을 해, 천하통일을 이루어 전국을 제패를 하는 것이 ‘천하제패’의 주 내용이다. ’천하제패’는 자신이 직접 삼국지의 장수가 되 세력을 구성하고 다른 유저를 그 세력으로 들여올 수 있으며, 선전포고로 전쟁을 일으킬 수 있다.

하이브로는 이번에 추가된 ‘천하제패’는 정식 업데이트를 하기 이전에 유저들에게 별도의 채널을 열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오픈 되었으며, 유저들의 반응 및 의견을 수렴해 밸런싱을 맞춰 정식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삼국지책략전은 1주년과 신규 콘텐츠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 출석 기념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월드컵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브로 이용승 사업관리 팀장은 “1년 동안 삼국지책략전을 사랑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에 추가 된 천하제패를 통해서 또 다른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삼국지책략전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삼국지책략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