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추가 된 신규 던전 흑룡교 지하감옥의 마지막 보스인 자칸이 쓰러지며 업데이트가 진행 된 6월 18일(수)에 최초 공략 완료가 이루어졌다. 그 주인공은 하쿠레이 레이무(검사), 재충전(암살자), 시아니린(권사), Dash(역사), 늑솔언니(소환사), 시아나린(권사)로 이루어진 6인 파티.


자칸은 흑룡교 지하감옥의 세 번째 보스다. 따라서 길목을 지키고 있는 두 마리의 보스 몬스터인 부카와 마골카를 먼저 처치해야 하는데 둘 모두 새로운 공격 패턴으로 무장하고 있어 쉽게 통과를 허락하진 않았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파훼법을 찾은 파티가 재빠르게 자칸의 공략을 시작했고, 업데이트가 이루어진지 11시간 후인 약 21시쯤 자칸 퍼스트킬 소식이 들려온 것이다.


자칸은 마지막 보스라는 그 이름답게 3,940만이라는 높은 생명력 지니고 있으며 일반적인 공격 패턴 외 아직까지도 명확하게 공략법이 공개되지 않은 독특한 패턴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도 많은 파티가 자칸을 공략하고 있으며 자칸을 처치했다는 소식은 하나둘씩 추가되고 있는 상황이다.


자칸 처치를 통해서는 흑룡무기를 시작으로 수라보패의 상위등급이라 할 수 있는 흑룡보패, 흑룡팔찌를 비롯하여 전설 등급인 운명 반지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신규 의상으로는 흑룡교 신도복, 황금경, 냉혈한이 준비되어 있으며 기타 아이템으로 봉인된 나류석판, 마계 유물함, 얼어붙은 독침 20개 묶음도 얻을 수 있다.


▲ 흑룡교 지하감옥의 마지막 보스, 자칸 쓰러지다! (출처: 인벤가족 D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