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이 대만 및 홍콩 구글 플레이 2014년 상반기 장르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대만과 홍콩의 구글 플레이가 발표한 ‘2014 년 상반기 최고의 게임’에서 RPG(역할수행게임) 장르에 ‘서머너즈 워’가, 스포츠 게임 장르에 ‘낚시의 신’이 각각 선정된 것. 또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뽑은 ‘6월 최고의 게임 BEST 20’에도 두 게임이 포함됐다. 현재(14일 기준) 인기 무료 게임 3위 및 게임 매출 9위,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6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서머너즈 워’는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6월의 최고 게임(Best of June- Great Games) 중 하나로 선정되며 동남아권에서의 인기를 확인했다. 이와 함께 최근 중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최고 순위 8위와 17위를 각각 기록했으며, 최대 30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TOP 10에 오르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이 국내외 시장에서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서버 및 유저 편의 시스템 구축, 게임 운영과 홍보 마케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세계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더욱 주력할 방침이다.

▲ 대만 구글 플레이 2014년 상반기 최고의 게임에 뽑힌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