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퍼니 조텍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신개념 LOL 리그 '서폿의 반란'이 오늘 저녁 7시 조텍코리아 아프리카 TV 방송국(http://afree.ca/monsia)을 통해 8강부터 온라인으로 생방송된다.

‘조텍 리그 이벤트매치 – 서폿의 반란’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서폿(SUPPORT) 포지션에 자주 등장하는 챔피언 만을 사용하는 것이 규칙이다. 현재 예선을 통해 8강 진출팀이 확정되었으며, 이벤트리그로 8강부터 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조텍리그는 LOL팬들에게 익숙한 프로게이머 출신인 ‘래퍼드’ 복한규와 ‘버프걸 1기’ 출신 맹솔지가 진행을 맡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조텍코리아의 맹솔지 마케터는 “예선경기에서도 랭크 게임이나 경기에서는 드물게 사용되는 뉴메타 챔프가 등장했다는 점에서 8강 경기에서도 일반 LOL리그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메타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텍리그 준우승 팀에게는 20만원이, 우승팀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조텍 지포스 GTX 750Ti 듀얼사일런서가 팀원 개개인에게 부상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을 위한 실시간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본 방송 시청은 조텍코리아 아프리카 TV 방송국 (www.zotack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조텍매니아포럼 과 조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