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라인배틀RPG '펜타킬'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KT Rolster A의 준결승 진출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펜타킬'은 오는 23일(수)까지 연속 출석 체크하는 모든 유저에게 앤비아 4성 영웅 캐릭터를 증정하며, 보라색 장비 획득이 가능한 보물잡기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고급소환 시 앤비아 5성 영웅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고, 일반 소환 시 루우지 4성과 포니카 4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오는 25일(금)까지 공식 커뮤니티 'KT 응원 이벤트' 게시판에 KT Rolster A 팀의 응원 글을 작성하는 참여자 중 25명을 추첨하여 애로우 선수 5성 캐릭터를 증정하며, 오는 30일(수) 열릴 KT Rolser A의 경기 스코어를 맞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도 애로우 선수 5성 캐릭터를 증정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KT 롤스터 선수들이 현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펜타킬도 KT 롤스터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니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