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게임 '이카루스'가 금일(24일) 서비스 시작 100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지난 4월 1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100일이 지난 현재까지 온라인 게임 인기 순위와 PC방 점유율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국내 온라인 게임의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성적을 내고 있는 '이카루스'는 총 세 번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제공과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카루스'는 이용자들의 사랑과 인기에 보답하고자 오늘(24일) 단 하루 이카루스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영웅 펠로우 ‘황금 라이쿠’와 엘룬 100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특히, ‘황금 라이쿠’는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패시브 스킬과 함께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고, 이벤트로 한정 제공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높은 펠로우다.

또한, 23일(수)부터 8월 6일(수)까지 2주간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수영복 코스튬과 다양한 능력 상승 효과의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백설기 수집 이벤트를 실시하고, 백설기와 모든 능력치를 올려주는 ‘능력치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펼쳐진다.

더불어 8월 20일(수)까지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들이 성장할 때마다 강화석,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이용자들과 7월에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들을 대상으로 30레벨까지 5레벨 단위로 무기, 방어구 세트와 각종 물약, 강화석등을 얻을 수 있는 ‘영웅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이카루스'의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