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NJOY에서 후원하는 ‘ITENJOY NLB Summer2014’(이하 NLB)의 대망의 결승전이 오는 8월 9일(토)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에 위치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 예술관에서 진행된다.

지난 6월 10일부터 진행된 NLB는 어느 때보다 아마추어 팀들의 약진이 눈부신 리그였다. 조별 1위로 12강에 진출한 인벤저스, 아나키, 프라임 아이티엔조이, 묵 시크릿은 개성있는 색깔은 물론, 프로팀을 위협하는 경기를 통해 선수들의 실력이 상향평준화 되고 있음을 증명하였다.

물론 그 과정에서 챔피언스를 통해 합류한 프로팀들 역시 자신들의 존재감을 과시하였다. 치열한 12강 경기 끝에 8강에 합류하게된 8개팀은 각각의 사연을 가지고 양보할 수 없는 승부를 펼치게 된다.

NLB의 백미는 써킷포인트. 2014시즌 롤드컵 한국대표 선발전 참여 자격과 직결되는 NLB 우승 서킷포인트는 많은 팀들의 관심사다. 우승해야만 진출전 자격을 획득 할 수 있는 팀과, 이를 저지하려는 팀들의 간절함의 사투가 NLB를 끝까지 지켜봐야 하는 가장 큰 이유인 것이다.

남은 NLB의 일정은 총 6일로, 8강부터 결승전까지 숨가쁘게 진행된다. 이번 결승전 역시 전석 유료좌석으로 진행되며 팬들의 편의를 위해 티케팅은 결승 대진이 결정되기 이전인 7월31일(목) 저녁 7시부터 시작된다. 옥션 티켓에서 진행되며 R석은 12,000원, S석은 10,000원에 판매된다.

나이스게임TV의 정진호 대표는 "뜨거운 여름 날씨를 뛰어넘는 치열한 승부를, 최고의 환경에서 감상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ITENJOY NLB Summer 2014’의 결승전은 8월 9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온라인 생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