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스스톤 스킨이 프린트된 한정판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는 8일 까지 진행한다.

하스스톤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한정판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는 하스스톤을 처음 플레이하는 신규 이용자들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하스스톤 스킨이 새겨진, 특별 제작한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현재까지 총 200대에 대한 추첨이 완료되었으며 남은 100대를 잡을 수 있는 5일간의 기회만이 남아 있다. 경품으로 준비된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의 모델명은 '아이패드 레티나 디스플레이 와이파이 16GB'로 뒷면에 하스스톤 대표 이미지 및 아홉 명의 하스스톤 영웅들을 담은 총 10 가지 이미지가 프린트되어 있다.

더불어, 블리자드는 낙스라마스의 저주 출시를 기념해 PC방에서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일 100골드를 지급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정판 하스스톤 아이패드 미니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리자드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PC방 접속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