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밤(대표 오은성)은 새로운 트랜드의 퍼즐 RPG ‘퍼즐 히어로 for Kakao’를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퍼즐 히어로 for Kakao’ 는 기존 팡류 게임과 진행방식은 비슷하지만 4개의 유닛과 영웅을 이용해 퍼즐을 빠르게 맞춰 적 유닛을 물리치는 신개념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직관적인 게임 조작, 국내 유저에게 친숙한 장르라는 점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콤보 시스템은 기존에 느낄 수 없었던 타격감과 속도감을 전달한다. 특히, 단순히 정해진 시간 내에 퍼즐을 맞추는 것이 아닌 위에서 내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RPG적인 요소가 도입,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몰입도를 선사한다.

또한, 유저들은 자신이 보유한 유닛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영웅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장비를 비교하는 등 경쟁도 즐길 수 있다.

옐로우밤은 ‘퍼즐 히어로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9월12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 마피아키친 이준수 오너 셰프의 커플 식사권 및 다양한 경품과 게임내 아이템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히어로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