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19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국내 첫 공식 서비스 타이틀인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8월 28일 실시한다.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오픈한 '소오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 티저사이트에서 볼 수 있던 시네마틱 영상과 문파별 캐릭터 설명 외에도 테스트 중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던 플레이영상과 각 문파별 캐릭터의 세부 설명이 강화돼 게임 콘텐츠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소오강호 온라인'은 금일(19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시점부터 공개서비스가 진행되는 시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마련된 4가지 이벤트 '소오강호 선전포고(4Go!)'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오픈형 테스트 종료 후 유저들이 남겨주신 수많은 후기와 빠른 공개서비스를 해달라는 요청을 수렴해 보다 빠른 서비스 일정을 정하게 됐다."라며 "지난 테스트와 같이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유저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자신 있게 약속드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일정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