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에서 ‘하늘왕국의 비밀’이라는 타이틀로 게임 업데이트와 게임카드 6탄을 출시하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세 번째 시나리오인 ‘하늘왕국의 비밀’과 함께, 신규 지역들이 추가되었다.

‘하늘왕국의 비밀’은 유타칸 대륙의 공중에 위치한 하늘왕국을 배경으로, 왕국을 부유하기 위한 에너지 자원이자 화폐인 디바인 스톤을 몬스터들이 약탈해 위험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에 유저들은 위기에 처한 하늘왕국을 구하기 위해 새롭게 등장하는 악의 무리와 맞서 지켜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하늘왕국은 왕궁을 비롯해 몬스터가 출몰하는 광산, 옛 성터, 메마른 평원, 고대의 탑, 망자의 은신처로 구성되어 있다. 옛 성터, 메마른 평원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일반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이 두 지역 외에도 4개의 특별한 지역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펫 시스템이 도입돼 왕궁별채에서 디바인 스톤 혹은 다이아로 정령을 뽑거나 강화시켜 드래곤에 장착함으로써 드래곤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자신이 소유한 드래곤 중 최대 10마리로 전투할 수 있는 지역도 같이 추가된다.

‘하늘왕국의 비밀’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기존의 시나리오인 ‘악의 부활’과 ‘레오나의 조각’을 완료해야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결제 혹은 길드를 이용한 조건을 달성해야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카드인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의 6번째 시리즈인 ‘하늘왕국의 비밀’이 출시되었다. 해당 카드에 포함되어 있는 코드를 이용해 하늘왕국에 입장하기 위한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는 온라인 쇼핑몰 및 문방구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인 캐릭터 NPC인 누리와 즈믄의 디자인 변경 그리고 채팅 시스템의 추가 등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빌리지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 팀장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하늘왕국의 비밀’ 콘텐츠는 매우 흥미로운 내용으로 가득차 있어, 플레이하는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며,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는 드래곤빌리지 게임카드 6탄 역시 게임과 연동되어 하늘왕국 입장 초대장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