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가 3일부터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9월 3일부터 1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송편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몬스터 소환상자로 교환이 가능하다. 교환한 몬스터 소환상자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영웅 또는 정예 몬스터들이 나타나고 이를 물리치면, 보상으로 길들이기 징표와 봉인석 등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송편을 획득한 이용자들은 그래픽 카드, 모니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 발표는 24일 진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 접속만을 하면 아이템 드랍율과 경험치 획득율 등 한가위 축복 버프가 모든 이용자에게 적용된다.

이외에도 추석 당일 펠로우 경험치 100% 상승 효과가 있는 기간제 아이템 한복 코스튬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선물하고, 한가위 패키지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한, 하루에 한 번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엘룬 10개와 송편 10개가 지급되고, 캐릭터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고, 펠로우 경험치 획득이 200%가 증가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이카루스'의 업데이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