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가 오는 17일(수)로 예정된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50에서 60으로 상향 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의 확장에 따른 신규 던전 2종이 새롭게 선보이며, 캐릭터가 더욱 강력한 스킬 '강호절학(비급)'을 습득, 캐릭터의 성장 폭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앞서 9월 11일(목)에는 신규 서버 '벽사검법'이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다.


17일(수)로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0으로 확장됨에 따라 55레벨 던전 동창습격과 60레벨 던전 연운고성이 공개된다. 현재 소오강호는 최고 레벨이 50으로 제한되어 있어 던전 또한 50레벨 '전갈마굴'까지 공개된 상태다. 새로운 고 레벨 던전이 공개됨에 따라 더욱 뛰어난 성능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넓어지게 되었다.


소오강호는 지난 8월 28일(목), 공개 서비스 시작과 함께 독고구검 서버에 이은 신규 서버 규화보전 서버를 새롭게 오픈한 바 있으며 11일(목)에 오픈하는 신규 서버 벽사검법을 포함하면 총 3개의 서버를 운영하게 된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이와 함께 '진수도'라는 새로운 콘텐츠가 등장한다. 아직 세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진수도는 강력한 스킬인 비급 강호절학과 함께 새로운 6성 이상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호절학은 60레벨 이후 습득할 수 있는 공통 무공으로, 매우 강력한 성능을 갖고 있는 스킬로 알려져 있다.


소오강호는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각종 오류와 문제점들을 수정할 예정이며 이후 공개되는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