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InXile Entertainment)의 ‘웨이스트랜드2(Wasteland2)’ PC 플랫폼의 한글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브라이언 파고의 스페셜 인터뷰 공개와 함께 금일(5일) 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웨이스트랜드2’는 세기말적 배경을 접목시킨 최초의 정통 롤플레잉 게임이자 폴아웃(Fallout) 시리즈에 영감을 준 1988년작 웨이스트랜드(Wasteland)의 직접적인 후속작으로써, 7만 명이 넘는 킥스타터(Kickstarter) 후원자들이 개발진들과 교류하는데 참여하였다.

'웨이스트랜드2'에서 플레이어는 육체적 힘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는 황폐한 세계에서 생존을 위한 싸움에 몰입하고 전략적 턴 제 전투를 통해 자신의 역량의 한계를 시험할 수 있다.

낙진 지역 내 가장 강력한 무기로 레인저 분대를 무장시키고, 웨이스트랜드 원작을 난공불락으로 만들었던 롤플레잉 게임 스타일의 캐릭터 육성 및 커스터마이징으로 파괴력을 극대화시켜야 한다. 동료를 죽음으로부터 구해내든 목숨을 잃도록 방치하든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이며, 그 결과 또한 마찬가지다.

'웨이스트랜드2'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한글판 구성
- 웨이스트랜드2 본 게임
- 바즈테일 본 게임
- 웨이스트랜드 배경의 디지털 소설 2 종
- 마크 모건의 웨이스트랜드2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디지털 다운로드)
- 웨이스트랜드의 세계관과 수 많은 캐릭터가 담긴 컨셉 아트 북 (디지털 다운로드)

'웨이스트랜드2' PC 한글판은 디지털 버전으로써 스팀 키(Steam Key)가 제공되며, 영문판 선발매 후, 추후 한글 패치가 스팀 서비스에서 자동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에 앞서 웨이스트랜드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는 '웨이스트랜드1'이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추후 다이렉트 게임즈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