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펜아시아(SCEJA)는 PlayStation4 타이틀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어둠의 용과 세계수의 성’의 발매를 기념하여 PlayStation4 ‘드래곤 퀘스트 메탈 슬라임 에디션’을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퀘스트 메탈 슬라임 에디션’에는 PlayStation4 본체, DUALSHOCK4 무선 콘트롤러 및 ‘리퀴드 메탈 슬라임’ USB 보호 커버가 동봉된다. 모든 상품은 '스퀘어 에닉스'사에 의한 특별 디자인 사양으로 제작된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는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평화로운 왕국을 무대로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몬스터들이 갑자기 난폭해지게 되고, 플레이어는 마법 주문과 힘을 이용하여 돌변한 몬스터와 맞서 싸워 나가게 된다. 인지도 높은 캐릭터와 친숙한 음악이 어우러진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를 여행하며, 플레이어는 더욱 새로운 감동과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

번들 세트에 포함된 PlayStation4, DUALSHOCK4 무선 콘트롤러는 메탈 슬라임을 사냥해서 얻은 메탈 조각을 재료로 대장장이가 제작했다는 설정이다. 각 상품은 모두 메탈 슬라임과 유사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특수한 프린팅 처리를 통해 사실감을 높였다. 또한, 세련된 메탈 느낌의 ‘액체 메탈 슬라임’ USB 보호 커버를 장착하여 플레이어가 ‘드래곤 퀘스트’의 세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끔 했다.

타이틀 발매 일자 및 번들 가격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