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 중인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중인 '(新)풍운', '천신전', '진미인', '삼국의 군주' 등 총 4종의 웹게임에서 개천절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新)풍운'은 최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논스톱 무협 RPG로, 10월 10일(금)까지 개천절을 기념하여 보스 몬스터의 등장을 1회 추가하는 '보스 몬스터 추가 사냥 이벤트'를 진행한다. 빠른 전개와 콘텐츠가 특징인 웹 MMORPG '(新)풍운'은 배우 곽부성과 정이건 주연의 영화 '풍운'을 소재로 개발한 웹게임이다.

성인들을 위한 변신 웹 MMORPG '천신전'은 10월 4일(토)까지 사냥 시 필드에 드랍되는 특별 이벤트 상자를 수집 후, 5급 원석함과 72진혼, 5배수익단 2개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반짝반짝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미인'은 진시황의 미인을 소재로 삼아 제작된 성인 MMORPG로, 10월 6일(월)까지 사냥 시 필드에서 드랍되는 태극기를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태극기 수집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미인'은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 '미인 펫' 시스템이 특징이며, 지난 4월 2일 정식 서비스 이후 72개 서버를 오픈, 서비스 중이다.

'삼국의 군주'는 삼국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삼국의 군주'는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오늘 오후 제 2서버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를 쉽게 풀어낸 '삼국의 군주' 웹툰 5화를 블로그로 공유한 이용자들 중 당첨자를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고조선의 건국 기념일 개천절을 맞이하여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고, 이용자분들께 풍성한 혜택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알찬 콘텐츠를 추가하는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푸게임' 개천절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포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