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테인먼트(대표 황대실)는 타이토의 인기게임 'Bubble Bobble'을 스마트폰 버전으로 개발한 '보글보글'의 CBT를 오는 10월 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글보글'은 전세계 10억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온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스마트폰 용으로 재탄생 되어 에피소드를 추가하고 소셜 요소를 강화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타이토의 'Bubble Bobble' IP를 사용하여 직접 스마트폰 용으로 개발하면서 1,000개 가까운 맵을 새롭게 제작하고 다양한 던전과 에피소드를 구성하였다. 또한 친구와 경쟁하며 진행하는 방식으로 소셜 요소를 추가하였다.

한편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CBT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CBT 플레이 기간 동안 공식 카페를 통해 좋은 의견과 활동을 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함께 진행한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손의진 부사장은 "이번에 진행되는 “CBT를 통해 게임의 재미와 안정성이 더욱 좋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글보글'의 CBT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